[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근 제주도 내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가구 매장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직접 제품들을 생산하고 유통 도소매, 판매까지 진행을 하고 있는 ‘제주용유통’을 찾는 소비자들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주용유통은 쇼파, 침대, 식탁, 화장대 등을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는 남양주 공장직영점으로써 가구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유통, 도소매까지 진행해 가구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매장이다.

여러가지 상품들을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도매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들을 제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장이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용유통은 가구를 운송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신혼가구와 맞춤가구에 적합한 제품을 구비해 제공하고 있다. 가구는 원목가구부터 아쿠아쇼파, 장롱, 테이블, 침대까지 다양한 가구 상품을 가성비 있게 마련하였다.

또한, 제주용유통에서는 상시 할인 행사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의 퀄리티 높은 가구 상품을 장만할 수 있다. 신혼가구와 엔틱가구, 명품가구, 모던가구, 친환경원목가구, 어린이가구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또한 제주 지역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제주용유통 업체 관계자는 “인기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제주도가구점 매장 내 소독 및 방역 등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꼼꼼한 제품 안내를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반면에서 만족스럽게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제주용유통은 긴급지원재난금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제주용유통의 가구들은 매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