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쌀쌀했던 겨울 동안 누적된 만성피로와 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커플들 사이에서도 같이 마사지샵을 방문하여 단순히 피로만 풀 수 있는 게 아니라, 실내 데이트 특성상 마사지샵 내부 인테리어 와 분위기를 무시할 수 없게 되었다.

천안시 신방동 먹자골목 메인에 자리한 천안 마사지샵 '해피타이'는 기존 마사지 샵과 달리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곳으로 전문 마사지사의 손결로 누적된 피로를 확실히 풀 수 있고, 마사지샵이라는 딱딱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힐링이 가능해 젊은 층들 사이에서천안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페 분위기 와 어울리게 고객들에게 음료도 제공을 해주고 커플끼리는 단순 마사지만 받고 가는 게 아니라, 실내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커플들에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한다.

3대 마사지 중 하나인 타이마사지는 피로를 해소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해피타이' 샵의 경우 전신 아로마 마사지 중간에 따뜻한 스톤을 가지고 팔이랑 등을 문지르면서 전신 스트레칭까지 해주기 때문에 고급 관리를 받는 거 같다는 소비자들의 극찬이 있었다고 한다.

피로를 말끔하게 없애주어 재방문 고객들도 점점 많아지고있다는데, 이런 단골 고객 또는 재방문 고객들을 위해 업체에서는 방문일로부터 일주일 안 재방문을 하는고객들에게 1만 원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부터 방문할 때마다 1회씩 쿠폰을 적용 해주는데총 10회 쿠폰을 모은 고객들에게는 50%까지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는 마사지샵으로 유명하다.

특히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실내 위생인데. 코로나 예방 방역은 물론이고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1인 룸~커플 마사지 룸에 다인 룸까지 다양해가 갖춰져 있는데 다인 룸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개인별 칸막이까지 구비되어 있다고 한다.

이렇게 손님들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해피타이'는 배드 타워부터 수건, 가운 등은 1회 사용 시 당일 세탁을하여, 청결, 위생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요즘엔 혼밥, 홀로 여행 등 혼자서 활동을 많이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럼 사람들에게도 편안하고주변 시선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해피타이' 마사지 샵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