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특급냉장’으로 L4B유산균 제품 구매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안아팜이 이번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시베리아 특급냉장’ 후기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문가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안아팜’의 대표는 “점점 높아지는 기온에 L4B유산균 냉장배송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고 말하며, “엘포비유산균 제품 구매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아이스팩 수량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베리아 특급냉장’은 이전 ‘특급냉장’에서 아이스팩을 추가하여 발송하는 이벤트로, 무더워지는 날씨 속 고객들의 제품 배송에 대한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안아팜에서 마련한 배송 서비스이다.

엘포비플로라와 엘포비키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기존 아이스팩을 3개에서 4개로, ‘후기 작성할게요’라는 배송메세지를 남기면 ‘시베리아 특급냉장’인 5개의 아이스팩으로 포장된 L4B유산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엘포비플로라와 엘포비키즈는 미국에서 생산된 MIA 뉴트라의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락토바실러스균 4종과 비피더스균 3종 등 캡슐당 7종류의 유산균을 100억 마리 함유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약국 등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어린이 유산균 제품인 엘포비키즈는 유산균뿐만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 무기질을 함께 포함하고 있어 킨더밸런스, 킨더츄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안아팜의 관계자는 “특급냉장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큰 호응으로 시베리아 특급냉장을 기획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안아팜은 콜드체인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로 엘포비유산균 제품이 최적의 상태로 고객에게 인도될 수 있도록 올 여름도 안전한 배송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기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시베리아 특급냉장’ 서비스 이용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안아팜’에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