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의사가 직접 전 성분을 연구개발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에비던스’에서 영양제 2종이 품절로 인한 리뉴얼 출시가 되었으며, 사전 주문에서 약 1천세트씩 접수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 및 리뉴얼 출시 대상 제품은 아래 ‘근거기반 철분비타민C 츄어블’, ‘근거기반 종합비타민미네랄’ 총 2가지 제품이다.

초경을 시작하여 완경을 하기 전인 일반 여성과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근거기반 철분비타민C 츄어블’은 무설탕이나 새콤달콤한 레몬맛으로 철분 특유의 피 비린 맛을 완전히 없앴으며, 국내 최초&생산기술 특허를 보유한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든 젤리 같은 식감의 츄어블 타입이고, Non-GMO 인증 원료로 만들어졌다. 이런 특장점으로 인해 초경선물이나 여자친구 선물 용도로 찾는 고객층이 많다.

‘근거기반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의사가 직접 성분간의 흡수를 돕거나 억제하는 상관 관계를 모두 고려하여 필요한 함량으로 과다섭취되지 않도록 설계하였으며, 상큼한 향으로 비타민 특유의 냄새를 완전히 잡았고 섭취하여도 속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근거기반 칼슘비타민D’는 6월4째주에 리뉴얼 출시 예정이며, 현재 구매 개수에 따른 할인혜택이 적용된 사전주문을 진행 중에 있다. 위 영양제 3종은 모두, 1개월분에 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닥터에비던스는 의사로서 섭취 대상 별로 확실한 근거가 있을 때만 제품 개발을 하여 상품 가짓수가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 시설에서만 생산하고, 2중 안전성 검사 체계로 성분 배합 전 원재료 대상으로 1차, 성분 배합 후 2차 중금속·미생물 검사를 시행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