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대표 주예지 강사와 함께 수학 매일 학습 및 점검 프로젝트 실시
- 코로나19 여파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의 학습 의지 고취 및 응원 목적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수학 과목을 대표하는 주예지 강사와 함께 매일 실전처럼 실력을 점검하는 ‘데일리 스테이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데일리 스테이지’는 혼자 공부하는 인강 수강생들이 학습 진도에 맞춰 스스로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수학 매일 학습 프로젝트다. 주예지 강사 및 주예지 강사의 연구실 ‘아주다 랩(AJOODA LAB)’에서 직접 출제하는 문항이 스카이에듀 전 회원들에게 매주 무료로 제공되며, 학생들은 매일 스스로 학습을 진행하면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해설지와 해설강의를 활용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다.

학생들은 수학 가ᆞ나형 영역별로 매월 체계적으로 설정된 테마에 맞춰 매주 공개되는 10문항을 매일 2문항씩 스스로 학습하고, 주말에 제공되는 라이브 해설강의를 통해 심화 보충 학습을 할 수 있다. 개정교육과정에 맞춰 주예지 강사가 연구실과 함께 자체 제작한 양질의 문항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실시간 Q&A를 통한 상세 답변도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열공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월 제공되는 데일리 스테이지 문항을 기반으로 꾸준히 학습하고 이를 인증하는 이미지를 매주 등록하면, 우수 학습자를 선발해 간식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주예지 강사가 직접 작성한 자필 응원편지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우수 학습자는 매월 첫째주 금요일 스카이에듀 주예지 강사 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주예지 강사는 “코로나19 여파로 등교가 늦춰지는 바람에 혼란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3 학생들이 꾸준히 자기점검을 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데일리 스테이지를 통해 진도에 맞춰 스스로 학습하고 점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나아가 실력향상과 목표달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예지 강사와 함께하는 ‘데일리 스테이지’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