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국내 고양이 전문 이커머스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기업 ㈜펀엔씨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브랜드 '츄통령'을 런칭하고, 그 첫 주자로 냥츄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츄통령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냥츄'는 오는 29일 출시되며 구강케어, 면역력 케어, 헤어볼 케어, 요로계 케어 총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를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 간식 '냥츄'는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구강케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고양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면역력 케어', 그루밍으로 몸 속에 쌓이는 헤어볼 관리를 위한 ‘헤어볼 케어' 그리고 고양이 질병 1위 신장질환 케어를 위한 '요로계케어'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급여 시 반려묘와 교감할 수 있어 집사들에게 인기가 좋은 튜브타입의 츄르형 간식으로 출시된 냥츄는 극강의 높은 기호성으로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의 간식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4종 모두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산양유를 베이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골밀도 상승, 심혈관 질환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기업 ㈜펀엔씨는 "앞으로 츄통령은 건강하고 맛좋은 간식브랜드의 입지를 단단히하며 '리얼츄' 강아지 껌 '멍츄', 동결간식 '바삭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 출시된 고양이 스틱 간식 '냥츄 4종'은 고양이대통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