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단백질부터 복분자, 산수유까지... 영양 밸런스를 위한 프리미엄 보충제 선봬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한미사이언스 그룹(대표회사 한미약품)의 계열사 한미헬스케어가 고성능 영양 단백질 보충제 한미 WPIH, 한미 WPI 등 신제품 6종(사진)을 출시했다. 제약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50년 역사를 가진 한미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헬스 보충제 시장에 츨사표를 던졌다.

신제품 한미 보충제 6종은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최고 등급의 단백질뿐만 아니라, 한미에서 엄선한 국내산 야채와 과일,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을 다양하게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남성 및 전문가들을 위한 보충제 제품은 △한미 WPIH 퍼포먼스 △한미 WPI 퍼포먼스 △한미 WPH 블러드가 있다. 이들 제품은 고성능 단백질 보충제로 최고등급의 단백질을 83~93%이상 함유했다. 또한, 국내산 9종 야채가 첨가되어 영양 섭취율을 높였고 특히, 남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진 복분자, 산수유 원료, L-아르기닌 등과 고급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전문 운동선수 및 남성들에게 강하게 어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성전용 단백질 쉐이크인 ‘한미 프로틴 핏 포 우먼’은 고급 분리 유청단백(WPI) 60%와 함께 여성에게 좋은 자연의 원료를 담은 제품이다. 특히, 피부 미용 및 바디 디자인을 위해 국내산 10여 종의 혼합곡물과 여성들에게 좋은 8가지 과일과 야채를 함유했으며, 피부를 위한 단백질 '피쉬 콜라겐'과 고급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온 가족의 단백질 공급을 위한 프리미엄 프로틴쉐이크로△한미 WPI 귀리오트밀과 청년부터 중 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한미 WPH 곡물 게이너가 있다. 이들 제품은 프리미엄 단백질뿐만 아니라 혼합곡물, 포도당으로 구성된 탄수화물, 유산균 등을 포함해 수준 높은 영양 보충제로서 한끼 식사 대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미헬스케어의 이번 신제품 보충제는 한미헬스케어 보충제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쿠팡 및 옥션, 지마켓 등 구매 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와 건강을 챙기는 트렌드에 따라 면역력 증진과 헬스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망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한미의 신제품 보충제를 통해 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지켜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