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에 대한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국내도 학교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 세계적으로 한국산 ‘코로나 19’ 관련 물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관련 물품에 대한 수요는 마스크, 진단키트와 방호복을 넘어 손 소독제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때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며 국내에서 미국산 손소독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으나, 지금은 상황이 역으로 변하여 국산 손 소독제가 뛰어난 품질력으로 해외로 뻗어나가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러한 손소독제에 대한 해외 수요에 발맞춰 Bounce Company 는 유해세균 99.99%를 제거하는 손소독제의 미국 FDA(식품의약국) OTC(의외약품) 등록을 완료하며 해외 시장에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OTC(Over-the-counter drug)는 소비자가 전문의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외약품을 지칭하며, FDA의 OTC 등록을 마치면 안정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간주된다.

WHO(세계보건기구)의 에탄올 권장 기준에 부합하는 에탄올 83%를 함유하여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고초균 등 5가지 유해 세균을 국내 최초 15초 이내에 99.99%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추출물 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 케어를 할 수 있으며, 끈적임이 없어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한 트렌드에 맞춰 3년동안 키즈트램폴린파크를 운영하며, 고객을 위한 전용 손세정제를 런칭하여,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바운스컴퍼니의 Noble hand sanitizer 가 FDA OTC 등록 승인을 마쳤다.

이에 바운스컴퍼니는 발빠르게 LA에 현지 지사법인을 설립하며, 모든 수출입처를 현지법인 PARATRADE INC로 지정하여. 수출의 확고함을 다지고 있다. 또한 BOUNCE COMPANY CO., LTD 는 특히 코트라 KOTRA [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 와 수출컨설팅을 지도받아 전세계 무역관에 E-BOOK 배부와 함께 바이어 모집을 협업하며, US Amazon에 입점을 통해 미국 현지에서도 B2C고객확보에 나선다.

한편,BOUNCE COMPANY CO., LTD 내달 신제품 Noble hand sanitizer alcohol 70% touch mist 개발과을 준비하고 있다.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