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오는 24일 일요일 17시 15분,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을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드 450’은 월 15,000원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와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프리드 450 이용 시 총 8명의 장례 전문인력과 전국 추가비용 없는 차량서비스(리무진, 장의버스), 관·수의를 비롯한 60여 가지 장례용품, 상복 등 유족을 위한 의전용품까지 장례행사 전반에 필요한 인적·물적 서비스가 종합적으로 제공된다. 장례 이후에도 추모영상 제작과 30년간 기일 안내서비스 등 고객서비스가 계속된다.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프리드 450’ 가입고객은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총 100박까지 이용 가능하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의 직영 장례식장인 전국 ‘쉴낙원’ 이용 시 빈소사용료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드 450’ 가입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탠드 서큘레이터를 제공하며, 가입 고객에게는 물걸레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기, 포트메리온 6종 세트, 멀티오븐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전국 190만 누적고객을 보유한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2019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 주요정보공개) 업체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9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자산총액 1조144억 원을 기록하며 ‘국내 상조업체 최초’ 자산 1조를 돌파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납입금 보호 시스템 구축으로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