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홍삼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트리플퀵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트리플퀵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알로에전잎을 타블렛 하나에 담아낸 건강식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액 흐름 개선, 피로개선 등의 기능성을 가진 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HCA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밥, 빵 등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이에 체지방, 복부 피하지방,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체 시험결과 확인됐다.

알로에전잎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 체중관리에 효과적이다. 참다한홍삼의 트리플퀵 다이어트 제품은 이러한 3중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식물혼합추출물, 강낭콩, 마테, 그린커피빈, 3종 유산균 등의 부원료를 더해 체지방 감량에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도록 했다.

더불어 무(無)첨가물 부형제 공법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타블렛(정제)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이산화규소(실리카),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 부형제는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트리플퀵 다이어트 제품은 이런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