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클레어는 최근 3차 티저 공개이후 연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5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클레어 전속모델 장나라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화제작으로,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장나라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다.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발칙한 계획을 꿈꾸는 솔직 당당한 장나라와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는 물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를 다뤄 시청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오마베’ 2회 방송에서는 장하리(장나라 분)가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겠다’고 선언하며 본격적인 과속 필수 로맨스의 신호탄을 쏘아 올려,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과 기대를 얻고 있다.

클레어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되어 장나라와 함께 TV CF촬영을 진행한 클레어K를 주력으로 드라마 제작 지원을 나섰다. 제작지원을 통해 3040 여성 시청자의 머스트 씨 (Must See)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오마베’의 제작지원을 통해 클레어의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 홍보와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클레어는 국내 개발 및 국내 생산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으로, 필터 원천기술과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다.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기도 하다.

클레어 관계자는 “전속모델 장나라씨가 주연으로 참여하는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장나라씨의 활약은 물론, 클레어의 대표 인기 제품인 클레어 K의 제품성을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