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HACCP 인증받은 54년 경력의 믿을 수 있는 한미양행에서 제조하고 검수하여 만들어 낸 GNL 까만모환은 우리나라 충남 논산에서 재배한 검정콩(서리태), 경북 문경시의 맥주건조효모, 경북 영천시의 어성초, 경북 영천시의 한련초를 직접 재배한 국내산 친환경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미양행 품질관리팀에서 원료 시험성적서를 보면 검정콩, 맥주효모, 한련초, 어성초 각각 원료의 외관 포장상태, 중량, 성상 구비 서류, 운송 차량의 위생 및 온도 적합판정을 받았다. 물리적 규격의 이물 불검출로 적합판정, 생물학적 규격의 대장균군 음성, 일반 세균, 리스테라아 모노사이토제네스 음성, 장 출혈성 대장균 음성판정까지 꼼꼼하게 품질 관리되었다.

GNL 건강 관계자는 환으로 만드는 과정 중, 4가지원료 배합과정에서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야 해서 0.01%의 프랑스산 비오틴을 넣었다고 한다. 국내산 원료는 99.99%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며, 비오틴 또한 두피 건강, 탈모에 좋은 원료인 만큼 이보다 좋은 황금비율이 없다고 전했다.

환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험성적서도 성상, 평균 중량, 이물, 대장균군, 대장균까지 모두 적합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이로써 GNL 까만모환은 국내산 원료, 원료시험 성적서, 환으로 만드는 과정에서의 시험성적서까지 과정을 지켜보아도 한미양행과 GNL 건강의 정성을 볼 수 있다.

요즘은 나이를 불문하고 두피 건강과 흰머리, 탈모에 대한 걱정과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잦은 염색과 탈색, 식생활의 불균형, 임신과 출산에 따른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두피 건강과 탈모는 우리 가까이에 있는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이 고민을 바로 해결할 수는 없다.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지만, 현실에서 그 부분은 어려운 일이다.

GNL 까만모환의 원료는 검정콩, 맥주효모, 어성초, 한련초의 성분과 효능은 간단하게 검색만 해도 찾아볼 수 있다. 해바라기 같은 사랑으로 가족을 건강을 챙기는 GNL 건강의 관계자는 두피 건강과 흰머리, 머리빠짐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만들고 싶었고, 국내산 좋은 원료로 GNL 까만모환을 만든 과정을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아끼는 마음으로 꾸준한 관리와 노력을 하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