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30~40대 십중팔구는 돈 문제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 나이가 되면 한 가정의 가장으로써, 더 이상 부모님의 보살핌을 받는 존재가 아니라, 부모님을 부양해야 하는 존재로 어깨가 매우 무겁기 때문이다.

대기업 회장의 손자로 태어났다면 이런 걱정은 하지 않겠지만 우리나라 국민 중 90%는 월급쟁이로 인생을 살아가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돈 걱정없이 지낼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고연봉을 받는 이들은 약 15~20%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그러나 자산운용만 잘 한다면 누구나 고급 아파트에 살수 있으며, 더 이상 돈 문제로 골머리를 썩히지 않을 수 있다. 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의 내 수입보다, 자산운용이 절실한 상황이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3개월 만기의 단기 상품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산운용은 보통 5~10년 단위로 장기간 관리를 맡기는 경우가 많은 데, 그러나 단기 상품의 경우, 손실의 리스크는 보다 줄일 수 있으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은 보다 넓어질 수 있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국내 우량주 위주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익률은 매우 안정적인 편이며, 전액 출금이 가능하고, 투자 시 리워드 최대 3% 지급 등, 고객의 편의와 이윤에 초점을 맞춘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가람자산운용은 현재 누적 고객 수 66,125명, 총 운용금액 4,185억원의 탄탄한 기업,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20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수익률만 37%로 솜씨 좋은 자산운용가들이 상주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연령별 자산관리, 직업별, 목적별 등으로 세분화, 고객의 수입과 상황, 목적 등에 맞춰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금 투자가 힘든 고객의 경우, 카드결제 금액(무이자 할부)로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서민층의 목돈 마련, 가계 충당 등에 있어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셈이다.

'가람자산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산관리상품, 자산관리방법 등, 유익한 내용들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