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진행하는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당첨자가 공개됐다. 연 2회에 걸쳐 총 1억 규모로 진핸되는 장학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강서염창점의 강주원 고객으로 선정됐다.

현재 광운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강 고객은 처음 장학금 1등 당첨 소식을 들었을 때 얼떨떨한 마음에 실감이 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아무생각이 들지 않았었다. 내가 당첨될 것이라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았다. 그저 자주 이용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을 알고, 참 고객에게 많은걸 돌려주려고 하는구나라는 생각만 했었는데 막상 이렇게 당첨이 되니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다(웃음)”

대학교 4학년인 만큼 취업 준비를 위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기 시작했다는 강 고객은 매장을 이용할수록 점차 높아지는 집중력을 편안한 환경구성이 큰 역할을 한것같다고 전했다.

“처음엔 집에서 가까워서 오게 됐다. 집 근방에 편하게 올 수 있는 곳에 매장이 위치해있는 것도 좋았는데, 막상 이용을 해보니 조용한 분위기와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조명 등이 마음에 들었다. 각 책상마다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는 점도 편하게 강의를 듣거나 할 일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느꼈다. 또 막상 독서실을 가보면 일률적인 책상 디자인 때문에 장시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르하임은 목적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이용하는 데도 큰 무리가 없어서 좋다고 생각했다”

장학금 이벤트 신청 당시 취업이라는 꿈을 적은 강 고객은 장학금 이벤트 당첨 기운을 이어가 예정된 시험을 잘 치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함께 꿈과 목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말도 덧붙였다.

“취업 준비를 하면서 예정된 시험들이 있는데 르하임에서 받은 행운이 시험에도 연결됐으면 좋겠다. 사실, 요즘 같이 공부를 하거나 취업하기 힘든 상황에서 다들 힘들어 하지만 어려운 상황일수록 더욱 열심히 한다면 머지않아 보상받을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소망한다”

한편, 매년 파격적인 장학금과 상품 구성으로 통큰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감사에 보답함은 물론, 전국 가맹점별 이용권 구입 증가로 매출 상승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코로나19로 인한 창업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전국 가맹점 수를 확장하며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에 오는 5월 16일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전주 전북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창업을 계획했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르하임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