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을 통해 기간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혜택은 한국사, 영어, 헌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과목으로 구성된 ‘2020 NEW 봉투모의고사’ 교재와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기출문항을 수록한 ‘유형별 기출 200제’, 정가 20만원 상당의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평생패스 과정은 전 교수진의 모든 과목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필기시험은 물론 체력시험과 면접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3법 입문 강좌, 시험 전 점검을 위한 ‘판례 개정특강’, 영어 어휘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최대 5점의 가산점 획득을 위한 자격증 강의도 제공된다. 실용글쓰기와 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지텔프와 토익을 학습할 수 있다.

충분한 문제풀이를 지원하기 위한 ’14,000문제 문풀훈련소’도 이용 가능하다. 매주 약 100문제씩 업데이트되며,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 등 다양한 문제를 접해볼 수 있다.

2021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며, 불합격해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기간을 연장한다.

경찰공무원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