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숲으로 둘러 쌓인 용인시 처인구 청정지역에 위치한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에서 5월 입소를 목표로 한 반수생을 모집한다.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은 미대 반수 특별 모집을 통해 실전 수능 대비 학과 수업과 소규모 클리닉 수업으로 최상위 학교를 목표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과 수업은 EBS, 메가스터디 출신의 스타 강사진이 전담하며, 24시간 강사들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1:1 질의응답 프로그램까지 경험할 수 있다.

실기 수업의 경우 단기간 최상의 실기 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수준별 4개의 반으로 나누어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수준별 실기 수업을 통해 불필요한 진도를 줄이고, 본인에게 꼭 필요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학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 매주 실기와 관련된 이론 수업을 진행하여 기초부터 탄탄한 실기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여학생, 남학생 기숙사를 철저 분리하고, 각 기숙사별 생활 담임이 상주하여 안전하고 학업에 최적화된 생활관리를 제공한다. 그 외, 재수생들의 멘탈관리 특강, 아침 체조, 수험생을 위한 영양관리, 입시 지원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적응을 돕는다.

한편 2021학년도 상위권 미술대학 반수생 특별모집은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