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취업이나 승진의 필수요건으로 어학능력이 자리 잡은 요즘 스펙과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영어나 중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제2외국어 회화 및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이나 재직자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바쁜 스케줄 등으로 인해 오프라인 학원을 찾아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일대일 어학 전문 랩스어학원이 인터넷강의(인강) 사이트 ‘랩스온라인’을 통해 SPA시험과 오픽 등 취업 영어면접 시 필요한 시험과목부터, 공인영어시험과 제2외국어 회화 시험 등 단기간 내 좋은 성적을 취득하기 위한 다양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랩스온라인은 각 과목 강의에서 오프라인 수강생들의 수업 만족도와 수강률이 높았던 전문 강사들을 배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사들은 학원 수업이나 기업체 출강 등을 통한 오랜 티칭 경험을 바탕으로,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모아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짧은 강의 수강만으로도 수강생들의 목표 레벨을 달성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랩스온라인 측은 “시중의 많은 인강사이트들에서 볼 수 있는 환급제조, 태블릿 구매, 교재구입 등 불필요한 조건 없이 무료 강의안을 제공하며 추가적인 교재 구입 등으로 부담을 느꼈던 수강생들의 고민을 덜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PC와 모바일에서 고화질로 해당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시간적, 공간적 편리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랩스온라인에서는 오픽IM·IM2 강의와 함께 IM~AL까지 마스터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 SPA시험, 지텔프 등의 패키지 강의를 제공함과 함께 수강생이 취약했던 부분만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