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의 완화와 함께, 5월 내 학교 개학과 더불어 학생들의 등교시기가 결정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교육업계 역시, 이에 맞춘 활발한 이벤트 및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유아미술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영렘브란트는 ‘친구야! 영렘브란트 가자’라는 이름 아래 5월 개학을 기념해 영렘브란트에서 신규등록 및 재등록을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영렘브란트 코리아’를 친구추가 한 뒤. 신규등록 및 재등록 결제내역과 신청자 정보(학원명, 학부모 성명 및 연락처 아이 이름)를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1등 당첨자 20명에게는 비비큐 황금올리브 시크릿양념 콜라세트를, 2등 50명에게는 도미노 피자의 슈퍼슈프림 피자를 전달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일파스텔 24색과 크레욜라 일반크레용 16색 등 아이들의 미술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각각 100명,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영렘브란트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 환경 제한에도 수강 학생들이 휴원 기간 동안 가정에서 진행 할 수 있는 창의 미술홈스쿨링 프로그램을 제작, 배포하고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함과 함께 전국 다수의 학교의 개학연기 및 학원 장기 휴원으로 인한 학습 공백에 걱정이 늘어난 학부모와 교사들의 걱정을 줄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피드백을 전달하는 등의 노력을 해왔다.

영렘브란트 측은 이번 이벤트가 휴교·휴원 기간 동안 답답했던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에 대한 축하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진행했다고 전했다.

영렘브란트 관계자는 “단순한 개학이벤트라고 하기에는, 과거와 상황이 많이 달랐던 올해였다. 영렘브란트는 늦어진 개학만큼 더욱 창의적이고 풍부한 교육프로그램과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재밌고 창의적인 미술활동 및 학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친구야! 영렘브란트 가자’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0일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