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의 코엔자임Q10 제품이 네이버 쇼핑 BEST 100 인기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합성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의 철칙이 이에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코엔자임큐텐은 체내 에너지 생성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또한 코큐텐은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지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렇듯 체내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코큐텐은 나이가 들며 체내 합성이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 또한 체력소모에도 쉽게 손실되므로 코큐텐 영양제를 찾는 현대인이 늘어나는 추세다.

포뉴 코엔자임큐텐은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미국산 코큐텐 100mg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식품의약안전처의 최대 기준치 함량에 따른 함유량이다. 또한 코큐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비타민E와 아연, 셀레늄이 함께 들어가 과학적인 배합이 이루어진 5중 복합성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C와 셀레늄은 코큐텐의 생합성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부모님 영양제로 혈액순환개선제, 혈관개선제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포뉴 코엔자임Q10은 동물성 젤라틴 대신 식물성 연질 캡슐로 제조 되어 소화의 부담감을 줄였으며, 하루 한 캡슐 간편한 섭취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브랜드인 포뉴 공식몰에서는 코큐텐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평소 항산화 영양제, 혈액순환영양제를 찾는 이들에게 보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코큐텐 추천 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