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특별 행사로, 아므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므 건강 케어 베스트셀러(비타젤리, 젤리컷업)는 30% 할인, 스킨 케어 베스트셀러(슬러쉬 수딩 크림, 원데이 클렌징 패드)는 35%, 온몸 케어 베스트셀러(바디 케어 세트, 헤어 케어 세트)는 총 40% 할인한다.

브랜드 아므
브랜드 아므

건강 케어 베스트셀러인 아므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햇빛을 잘 보지 못하는 직장인, 학생들이 하루 한 포 섭취하면, 비타민D를 충족시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아므 젤리 컷 업은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가 들어있어,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젤리이다. 또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N-아세틸글루코사민도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므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현재 공식 몰에서는 젤리 컷 업, 라이트 앤 이지 밀 플러스 조합의 건강 루틴 세트를 할인 판매하며, 해당 제품의 진정성 있는 후기를 공유하는 ‘HEALTHY BACK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