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은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발란스키즈 제로퍼제로 콜라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쿠킹 하는 엄마와 딸’, ‘기차 여행을 떠난 아빠와 아들’, ‘캠핑하는 가족의 모습’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해진 스토리와 일러스트가 상품에 담겨 새로움을 더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마그넷을 2천 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