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캐릭터부터 카리스마, 신비로운 매력까지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롭게 연기하는 배우 이일화가 건강식품 전문 기업 네이처가든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면 광고 촬영 컷에서 이일화는 정원삼을 대표하는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황후애궁’ 등 홍삼 제품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올바른 원료만을 사용하는 최고의 홍삼 브랜드인 정원삼에 걸맞은 우아한 미소로 촬영 스태프 및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정원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을 인증 받은 홍삼 제품들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진 지금, 많은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간편하게 하루 한 포 섭취할 수 있는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은 최근 3,500만 포 판매를 돌파하며 홍삼 제품의 인기를 한 번 더 증명했다.

정원삼 관계자는 “배우 이일화 씨의 전속 모델 발탁 후, 정원삼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도도 상승했다. 그만큼 이일화 씨도 촬영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모델 이일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일화는 얼마 전 방영된 SBS ‘런닝맨’ 가족 레이스 편 출연과 함께 5월 방송 예정인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