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나, 감각주의 더마테크 브랜드 플리세뜨(flesette) 뮤즈 발탁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플리세뜨는 예로부터 내려오는 약재상들의 오랜 지혜와 현대 의학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들의 기술력을 결합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해 피부가 새롭게 태어나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철학 아래 지난 3월 론칭했다.

플리세뜨는 기존의 더마코스메틱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더마코스메틱 제품에 진보된 기술력을 결합한 더마테크 안티에이징 라인 ‘비져블리페어’ 8종을 선보이며 고기능 화장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배우 이효나
플리세뜨 모델 배우 이효나

한편, KBS 2TV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최준경역으로 열연하며 폭넓은 시청자 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이효나가 새롭게 론칭한 감각주의 더마테크 브랜드 플리세뜨(flesette)의 첫 뮤즈로 발탁되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플리세뜨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뮤즈로 이효나를 발탁하게 된 것에 대해 “이효나는 순수하고 청초한 눈빛과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진실한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옛 조상들의 지혜와 혁신적인 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피부에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는 플리세뜨가 추구하는 진정성을 이미지로 풀어낼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효나의 감각주의 더마테크 브랜드 플리세뜨의 이미지를 보여줄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플리세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