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가 피코방과 더불어 파티룸까지 더해진 새로운 문화공간을 선보였다. 제너스PC는 기존 고객들의 선호도와 성향분석을 통해 가장 필요한 실질적인 아이템을 제너스피코에서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너스피코방은 4가지 형태의 파티룸을 구성하고 TJ미디어의 최신 노래방 기기인 A1을 도입했다. 여기에 더해 RTX 2080 SUPER사양의 PC존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코인노래연습장을 더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복합문화공간을 창출해냈다.

피씨방 창업 시장에서 코인노래방을 추가하여 매장내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고 더불어 고객이 매장에 머무르는 시간도 함께 크게 늘어 PC방 또는 코인노래방의 수익 뿐만 아니라 먹거리수익까지 함께 더해져 가맹점주들의 시간당 이용요금 매출과 부가수익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제너스PC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PC방 운영 노하우를 비롯한 PC방창업정보와 높은 PC방수익을 올리고 있는 제너스PC 가맹점의 PC방창업후기, PC방마진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피시방창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창업 혜택들을 파격적으로 제공하고, 피씨방창업비용을 크게 낮춰 합리적인 PC방창업비용을 제시하고있다. 또한 PC방운영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가맹주를 위하여 피시방운영, 먹거리 레시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너스PC는 예비창업주의 예산과 상황에 맞춰 1:1 견적 시스템을 통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창업만족 프로모션'을 운영하여 PC방창업대출, 인테리어, 고사양PC(RTX2080SUPER), 기타 보증금, 온 오프라인 홍보 SET, 등을 지원하여 소자본PC방창업이 가능하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너스PC는 PC방의 성공요인으로 불리는 먹거리 메뉴를 PC방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하는 F&B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에서 쉬운 조리가 가능하고 건강한 고퀄리티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제너스PC 본사소속의 전문 R&D 쉐프팀이 직접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 이 메뉴들은 분기별로 신메뉴를 출시하며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레시피 매뉴얼과 1:1 담당자의 조리교육까지 제공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점주는 물론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며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마케팅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씨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