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하늘 아래 같은 피부가 없는 만큼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도 아무 제품이나 먹을 수는 없을 것이다. 김사랑과 이사배가 선택한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준다.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먹는 콜라겐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기 때문이다.

에버콜라겐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CJmall 에버콜라겐 봄맞이 브랜드위크’가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브랜드위크에서는 에버콜라겐 제품뿐만 아니라 다이어터들의 필수 제품인 판도라 제품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봄맞이 브랜드위크에는 특별한 혜택 3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첫번째 혜택. 모든 에버콜라겐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CJmall에 회원가입을 하면 브랜드위크 기간동안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 인기 제품 3가지를 브랜드 위크 기간에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 중 최다 비오틴 함유량이 들어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꽉 채워 탄탄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회분씩 소포장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및 육아맘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피부뿐만 아니라 비타민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제품과 다이어트 제품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도 CJmall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뉴트리 제품을 구입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경품 이벤트. 뉴트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2020 스프링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LG전자 공기청정기 펫(1명)과 바우젠 전해수기(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내 피부에 꼭 맞는 에버콜라겐 제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4월 13일 CJmall 브랜드위크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