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적 판매 1만장 이상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소재와 디자인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출시
- 상단에만 단추 있는 풀오버형 셔츠로 다양한 스타일로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

TNGT 2020 S/S 튜닉 셔츠 화보
TNGT 2020 S/S 튜닉 셔츠 화보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 ‘튜닉 셔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NGT의 튜닉 셔츠는 2018년부터 출시된 브랜드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 2019년 봄·여름 시즌에만 5,500장을 판매하고,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만장 이상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TNGT는 이번 시즌 소재와 디자인을 한층 발전시킨 튜닉 셔츠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해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튜닉은 고대 로마 시대 남녀 구분 없이 입던 헐렁한 일상복에서 유래한 낙낙한 블라우스로, 튜닉 셔츠는 기장이 상대적으로 길고 상단에만 단추가 있는 풀오버[1] 형태의 셔츠를 의미한다. 하의 안에 넣어 입을 때는 깔끔한 셔츠룩을, 빼서 입을 때는 캐주얼한 풀오버룩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코디하기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TNGT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튜닉 셔츠는 글로벌 유명 셔츠 회사인 ‘루타이(Luthai)’社의 고품질 원사가 사용돼 오랜 시간 탄탄하게 입을 수 있으며 구김에 강하다. 또, 고객 후기 조사를 기반으로 지난 해 보다 얇은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카라 디자인과 색상을 다변화해 취향 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TNGT 2020 S/S 튜닉 셔츠 화보
TNGT 2020 S/S 튜닉 셔츠 화보

TGNT 튜닉 셔츠는 목 라인에 카라가 없는 헨리넥 디자인의 ‘밴드형’과 단추를 끝까지 채울 수 있는 ‘카라형’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화이트와 블랙의 기본 색상은 물론,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색까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7만원대다.

한편, TNGT의 튜닉 셔츠는 전국 TNGT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4월 30일까지 튜닉 셔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코디법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