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오 에스 클리닉은 전염성 바이러스로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맞추어 면역강화 프로그램 세가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째는 「닥터오 메디컬 스킨케어」로서, 인체에서 가장 단면적이 넓은 면역기관이자 외부의 미생물이나 바이러스를 1차적으로 방어하는 피부를 위한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메디컬 스킨케어는 프라이빗 룸에서 1:1 관리로 진행되며, 여드름ㆍ트러블 등으로 약해진 염증성 피부를 재생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건조하고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를 「닥터오 사크란 마스크」로 진정 회복시키며, 이외에도 닥터오만의 특별한 관리 방법이 더해져 바이러스가 침입하기 어려울 만큼 피부의 밀도와 탄력이 확연히 개선된다.

둘째는 「닥터오 면역검사 패키지」로서, 이는 단순히 질병의 유무를 판단하는 건강검진이 아니라 내 몸의 이상신호를 먼저 발견하고 면역력을 저하시킬 수 있는 요인들을 해결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면역력의 핵심인 장 건강을 위해, 1:1 맞춤형 「장 디톡스 및 영양제 처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피부가 외부의 1차 방어벽이라면 장 점막은 내부의 해로운 물질을 방어하는 최전선이다. 장내에 나쁜균이 있으면 장점막을 녹여 염증과 독소가 생겨나게 되고, 이에 따라 몸 전체의 밸런스가 무너져 피곤하고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닥터오의 장 디톡스 프로그램은 나쁜균은 사멸시키고 좋은 균을 증가시켜 자가 면역력을 강화한다고 알려졌다.

한편, 닥터오의 오명진 대표원장은 닥터오에스의원은 의료진의 꼼꼼한 진료와 면역검사를 통해 1:1 맞춤 영양제를 처방함으로써, 개개인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