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프리미엄 저칼로리 간편식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최근 론칭한 프로틴 브랜드 ‘프로틴어스’의 적립&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틴 브랜드 ‘프로틴어스’는 운동이나 식단 관리 시 꼭 필요한 단백질을 맛에 대한 거부감이나 보관, 휴대의 불편함 없이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제품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곡물 크리스피롤’ ‘프로틴 칩&볼’과 ‘난백 프로틴 초코바’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푸드나무 플랫폼 피키다이어트에서 ‘프로틴어스’ 행사가 진행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푸드나무 플랫폼 피키다이어트에서 ‘프로틴어스’ 행사가 진행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스낵과 초코바 형태로 제작돼 더욱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당 제품들은 이번에 피키다이어트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구입 시 포인트가 4배 적립되며 곡물 스낵4종은 이에 더해 5+1 증정 행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담당자는 “프로틴이라는 단어에 거부감과 편견을 가지고 계신 고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프로틴 어스’의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키다이어트에서는 프로틴어스 런칭을 기념해 ‘단백한 생활 시즌1’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형식의 해당 이벤트는 피키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 20명에게 난백 프로틴 초코바 1박스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