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아이들의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제품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어린이 유산균 제품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장 속에는 신체 면역 세포의 약 70% 가량이 분포 되어있기 때문에 장 건강이 악화되면 면역기능 또한 함께 저하된다. 따라서 건강한 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초기 이유식 시작 전부터 아기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먹이는 것이 좋다.

장 내에 유익균이 줄고 유해균이 증가하면 배변활동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유아 유산균 섭취를 통해 우리 장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 생장을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과도한 양의 키즈유산균 섭취는 부작용을 유발 할 수 있으므로 복용법에 따라 정량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더플로레 ‘키즈징크락토’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호평 받는 어린이유산균추천 제품이다. 17종의 자연유래 유산균(비피더스 4종, 락토바실러스 11종, 락토코커스, 스트렙토코커스)을 함유하고 있어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의 장 건강을 찾아주고 배변활동을 도와준다.

유산균은균주마다 각각의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먹는 것이 좋다. 이 제품에 함유된 대표적인 유산균으로는 김치에서 발견한 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 모유유산균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루테리, 발효유에서 찾은 락토바실러스카제이가 있다. 이 중, 락토바실러스루테리는 다수의 학술 연구를 통해 아기들의 면역기능 발달에 유의미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모유유산균은 혈당을 감소시키고 장 점막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기능 증진에 기여한다.

‘키즈징크락토’는 특허 받은 동결 건조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을 견디고 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이들의 성장발달과 면역기능 강화에 필요한 키즈아연 성분을 함유하여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해주고 있어서 별도로 어린이아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이 제품은 자연유래 균주만을 사용한 화학 성분 없는 유산균으로 5종의 소화효소가 편안한 섭취를 돕는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바나나맛 분말로 제조되어 먹이기 편한 유산균 제품을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 입 소문난 제품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