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최근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30~40대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30~40대 젊은 층 세대들의 경우 자녀양육과 가치관 등의 차이로 기존 세대들 보다 주거환경에 관심이 많다.

또한 건설사들 역시 입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테라스와 정원을 꾸미거나 아예 지상 주차공간을 없애고 공원으로 채우는 등 주거환경 개선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 등은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에 비해 조경공간이 풍부하다. 넓은 조경공간을 마당 정원 테라스 온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휴식 여가 등을 즐길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최근 기존의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들과는 달리 도심과 동떨어진 외곽지역이 아닌 ‘도심 속 자연’을 모티브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뛰어난 입지를 동시에 갖춘 단독주택단지, 타운하우스들이 속속 공급되면서 분양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모든 생활인프라가 다 갖춰진 완성된 도시, 진접택지지구 내 타운하우스 부지가 분양 돼 화제다. 이는 진접택지지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함께 주변 청정자연은 물론 넓은 마당에서 휴식과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분양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이 화제의 현장은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124번지에 들어서는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으로 총 12,758.8m²에 전용 305~320m² 34개 필지를 조성하여 4월 중 분양에 나선다.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은 단독주택의 취약점인 보안문제를 하나의 단지로 묶어 보완했으며, 전기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의 기반시설 문제 또한 지중화로 완비하였다.

단지를 둘러싼 해참공원은 물론 단지 인근에는 철마산, 왕숙천이 있으며, 아쿠아키즈파크, 에버그린파크 등을 통해 도심 속 에코힐링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광릉수목원, 베어스타운 등이 가까이 있어 여가생활 또한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은 교통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2021년 5월 개통예정인 4호선 연장선(진접선) 진접역이 도보3분 거리에 있으며, 2022년 착공예정인 GTX-B노선 별내역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47번 국도가 인접해 있으며 2020년 개통예정인 진접내촌간도로를 통해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진접택지지구 내 위치해 있는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는 물론 롯데시네마, 대형 의료시설 등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진접초교, 해밀초교, 주곡초·중교, 진접고교, 진접도서관, 어린이비전센터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시설도 우수하다.

총 12,758.8m²의 대지를 대지지분으로 구분하는 것이 아닌 전용 305~320m² 34개 필지로 나누어 100% 개인토지소유로 분양하는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은 필지 계약자분들과 방문객들을 위해 홍보관에 별도의 부스를 설치해 건축관련 상담을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금번 건축관련 상담은 중목구조의 친환경 목조단지 설계로 유명한 건축가 이현욱소장이 직접 설계한 주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침실과 거실·주방의 분리 설계로 독립된 스튜디오공간 확보, 넓은 마당과 테라스, 사계절 따뜻한 휴식처가 되는 온실 설계 등정원과 테라스, 온실의 여유를 담은 에코노믹 설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뛰어난 서울접근성에서 도시의 편리함과 청정자연의 에코프리미엄까지 누구나 꿈꿔왔던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진접 베네우스 더가든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2로 140, 2층(진접읍, 모아빌딩)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