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2대 째 건강한 식품 브랜드로 인지도 높은 ‘정직한청년’에서 흑마늘과 꿀을 접목시킨 ‘정직한 꿀흑마늘’을 새롭게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즘 유행성 바이러스 코로나-19가 많이 유행하면서 건강과 면역 관리가 여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흑마늘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정직한 꿀흑마늘의 출시와 함께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다.

하루에 1회씩 ‘정’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기본 흑마늘 진액 상품에서 발전해 통흑마늘을 꿀과 함께 먹는 상품으로 45일 이상 숙성해 발효한 흑마늘을 꿀에 재웠다는 특징이 있다.

한국식품과학회에 따르면 세계 10대 푸드인 마늘의 영양분을 더욱 높인 흑마늘은 생마늘보다 강한 항산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마늘 특유의 자극적인 향이 거의 없어 남녀노소로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이다.

정직한 꿀흑마늘은 흑마늘 특유의 달콤함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리병에 담긴 한 달분의 양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현대인의 건강한 식품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건강을 챙기고 정직한 식품만을 생산한다는 정직한청년 관계자는 “정직한 꿀흑마늘 1정을 꿀과 함께 섭취할 시, 기존 생마늘을 꿀마늘로 재워 먹는 것에 비해 훨씬 많이 영양소와 면역력 증강이 기대 가능한 식품이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식품으로 찾아주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직한 꿀흑마늘은 1병(한 달치)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2병 이상 구매 시 배송비를 받지 않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와 문의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