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염병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우스패드에도 항균 기능이 들어간 제품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펠로우즈코리아에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항균 솔루션 업체인 미국 마이크로밴사의 기술을 적용한 마우스패드 라인이 갖춰져 있다. 천연 고무에 패브릭 커버인 기본 마우스패드를 비롯, 손목받침대가 같이 있는 젤 마우스패드 시리즈, 메모리폼까지 들어간 플러쉬터치 시리즈, 그리고 매끈한 가죽 질감의 레더렛 시리즈이다.

이들 제품은 고급 젤과 메모리폼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미 베스트셀러인데, 마이크로밴 항균 기능이 있다는 소식에 더욱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마이크로밴 항균 솔루션은 마우스패드는 물론 주방용품이나 철강재 등 여러 산업에서 활용되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이다. 제품 자체에 내장되어 반영구적으로 세균과 미생물의 번식을 차단한다. 세균과 미생물은 사용자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지만 제품 자체의 수명을 깎아먹기도 한다. 펠로우즈는 항균 기술을 접목하면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오랜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패드를 만들었다.

대부분 직장인이 하루종일 책상 앞에 머무르며 마우스를 가장 많이 다루기 때문에 이 구역에는 세균과 미생물이 많다.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마이크로밴 항균 기능이 들어간 마우스패드로 책상 위 작은 청정 공간을 만들면 어떨까.

마이크로밴 항균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마이크로밴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