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1차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으로 주목받았던 어린콜라겐 이너씰이 2차 방송으로 돌아온다.

어린콜라겐 이너씰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덴프스(Denps)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으로서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이 제품은 2019 최신 개별 인정형 소재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흡수가 잘 되는 어린콜라겐펩타이드가 3,270mg 함유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설계됐다. 또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석류맛으로 홈쇼핑 주요 시청자인 여성 타깃의 취향을 저격한다.

단 한 번의 홈쇼핑 방송 이후로 계속되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가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다. ‘액상타입이라 섭취가 편하다’, ‘비리지 않고 맛있다’, ‘고함량의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니 놀랍고 반갑다’ 등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덴프스 관계자는 “1차 방송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대단했다”,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판로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콜라겐 이너씰은 4월 4일 토요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