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

‘X.O. 슈마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딤섬 제품으로, 고기, 새우 등의 주요 원물 비중을 높여 고급화한 슈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극대화여 더욱 편리하다.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통통한 새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새우와 함께 위소라가 들어있어 더욱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XO 소스와 향미유를 첨가하여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도 만두피의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X.O. 슈마이 고기’는 풍부한 고기 함량으로 더 맛있는 제품이다. 큼직하게 썰은 고기와 다진고기,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빚어낸 딤섬으로, 고급스러운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더했다.

‘X.O. 슈마이’ 2종은 최근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좋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촉촉한 정통 딤섬 슈마이를 즐길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며, “풍부한 속 재료로 다채로운 식감을 살린 ‘X.O. 슈마이’ 출시로 향후 프리미엄 딤섬 제품 시장이 점차 확대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