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6 (화)
국내 먹는 콜라겐 대표 브랜드 뉴트리 ‘에버콜라겐’, 신제품 타임 비오틴 출시
국내 먹는 콜라겐 대표 브랜드 뉴트리 ‘에버콜라겐’, 신제품 타임 비오틴 출시
  • 정민희
  • 승인 2020.04.01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의 새로운 얼굴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 성분이 더해진 제품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가루) 타입의 개별포장 제품이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 중 최다 비오틴 함유량이 들어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꽉 채워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먹는 콜라겐을 선택할 때 단순히 양이 많거나 분자량이 적은 콜라겐보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원료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론칭 후 30%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5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대표적인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이 큰 특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의 약 89.5%가 비오틴 결핍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적절한 섭취가 필요하다”며 “신체 영양 밸런스까지 탄탄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현대인에게 필요한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을 담아내 출시했다”고 말했다.

봄 환절기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한 영양을 채우고 싶다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으로 하루 한 포 탄탄하게 관리해보는 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