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근 크릴오일 효능은 각종 매체에서 소개되며 빠르게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릴오일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이다. 지구에서 가장 청정한 남극해에서 주로 서식하는 해양자원으로, 고유의 오메가3 지방산과 각종 독특한 단백질 분해효소, 항산화성분 등이 포함되어있다.

크릴오일은 어획 후, 산패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원료의 신선도가 매우 중요하다. 국내 제약사 유유제약에서 출시한 '크릴오일58'은 산패를 막기 위해 선상에서 바로 가공하였으며, 독보적인 2차 미세여과작업을 통해 크릴오일 부작용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더욱 깨끗하게 제조되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유유제약 제공)
(유유제약 제공)

크릴오일은 일반오일과 비교했을 때 물에서도 잘 녹아서 인체흡수에 탁월하다. 크릴오일 인지질은 물에 잘 섞이는 물질로,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의 체내흡수율을 높여준다. 유유제약 크릴오일58은 인지질함량이 58% 이상이며,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가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일명 '슈퍼 비타민E'로 불리는 아스타잔틴 1087ug가 함유되어있다. 아스타잔틴은 오일의 산패 위험도를 낮추어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원료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