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를 막론하고 피부에 대한 관심은 누구나 가지기 마련이다. 피부는 신체로써의 기능은 물론 미용으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피부는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얼굴 처짐, 주름등의 고민이 더욱 크게 느껴지게 된다. 또한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해지는 봄은 날씨가 건조해 피부 탄력이 더욱 떨어질 수 있으며, 푸석푸석한 피부는 노화를 더 빨리 진행시켜 주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때문에 최근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리프팅 시술은 초음파 또는 고주파 등을 피부층에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데 시술 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을 가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도 부담을 주지 않게 된다.

리프팅 시술 중에도 고주파 인모드리프팅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국 FDA(식품의약국) 공식 승인과 국내 식약처의 정식 허가로 효과와 안전성 모두를 입증 받은 장비이며, 2가지 핸드피스를 사용해 지방층과 진피층을 동시에 당겨주어 이중턱과 심술보 개선 및 처진 얼굴을 바로 잡아주는 리프팅이다.

인모드 리프팅은 다른 리프팅 시술에 비해 통증이 적어 마취가 거의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침습적 시술이라고 해도 다양한 경험을 가진 담당의를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 고민에 맞는 시술이 진행되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인모드리프팅의 경우 처진 피부, 주름, 이중턱 등의 고민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개선을 위해서는 꼼꼼한 치료 계획 수립이 더욱 중요하다.

도움말 : 부산 리네이처의원 박승제 대표원장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