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따뜻한 봄 날씨에 나들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외선 차단을 위한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다.

추운 겨울 날씨 속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가 봄철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기미나 잡티가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광대기미,눈밑기미와 같이 눈에 띄는 잡티는 노안의 주범이 되기도 한다.

자외선 차단제 등을 발라주면 기본적인 차단은 가능하지만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배우 김가연
배우 김가연

또한 이미 생겨버린 기미나 잡티 등 피부색소침착은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치료가 필요하다. 하지만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기미잡티레이저는 시간적 금전적 부담이 큰 편에 속한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집에서기미없애는법과 얼굴하얘지는법으로 기미주근깨크림, 화이트닝크림 등 기미잡티제거 제품을 사용한다.

얼굴기미없애는방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연예계 대표 동안인 배우 김가연은 잡티 없는 피부를 위해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개적으로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49세라는 김가연 나이와는 상관없이 깨끗한 피부가 동안 외모를 완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8세라는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 역시 무색할 지경이다.

이러한 김가연 비롯한 여배우들이 즐겨찾는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를 정도로 기미크림추천 시 자주 회자되는 제품이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 기미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겉기미는 물론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속기미까지 개선, 예방해준다.

성분을 살펴보면 미백 특허성분인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기미와 피부 톤 개선에 효능이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바라기씨 오일과 베타인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히알루론산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