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에서 전국민 건강응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트루락은 트루락 키즈업, 트루락 베베, 트루락 올케어맘 등 연령에 맞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아온 업체다. 이번 ‘전국민 건강응원 20% 할인 행사’는 출시 이례 처음으로 전 제품 20% 할인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특히, 트루락 유산균 8종 가운데 트루락 올케어맘은 산모에게 좋은 영양제로 알려지며, 출산 용품 리스트에 포함될 정도로 호평을 받아온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맞춰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해당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중이며, 특정 제품 할인이 아닌 전 제품 대상으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트루락 올케어맘은 면역력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까지 신경 써야 하는 산모들에게 오메가3, 비타민D, 유산균 섭취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산부의 건강을 위한 출산 후 영양제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출산 준비물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