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계속되는 사회 이슈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유산균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레드비움장’, ‘블랙비움장’과 같은 ‘비움장케어’ 세트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던 브랜드 미누(MINU)에서 진행하고 있는 환불보장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누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비움장케어’는 원활한 배변활동과 건강한 장 내 환경을 위해 총 13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1억CFU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배변활동을 위한 성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연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장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던 제품이라고 브랜드 담당자는 전했다.

더불어 “레드큐텐, 블랙라인, 그린티바이오틱스, 핑크그린라인과 비움장케어 세트 상품들에 대한관심도 높아지면서 해당 세트 상품들에 대한 할인과 환불보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겸언했다.

미누(MINU)의 환불보장 이벤트를 통해 해당 세트상품들을 50%할인된 가격에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섭취 후 불만족 시 개봉되지 않은 세트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다. 또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브랜드 숙취해소제 제품인 숙취킬러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주의사항은 미누(MINU)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