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건강과 치아 건강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뼈와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은 칼슘이 풍부한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와 브로콜리 등이 있는데, 매번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기 어렵다면 칼슘 영양제 섭취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칼슘은 혈액을 알카리성으로 유지시켜 뼈와 치아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뼈 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다만 칼슘은 다른 영양소의 도움이 있어야 체내에 흡수될 수 있기 때문에 칼슘 영양제를 고를 때에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 등이 함께 함유된 제품을 골라야 효과적으로 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에 건강한약속 바른은 칼슘 권장량이 높은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부터 뼈가 약해지기 쉬운 노년층까지 섭취 가능한 올인원 칼슘 영양보충제 ‘바른 칼마디 아연’을 선보였다.

바른 칼마디 아연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칼슘 380mg, 마그네슘 190mg, 비타민D 10ug, 아연 8.5mg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한 4중 복합기능성 건강식품이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이상적인 배합비와,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D와 아연을 일일섭취량 기준 100% 함량 하여 체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프랑스산 식물성 해조칼슘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소화 흡수에 용이하며, 아미노산혼합제제 10종, 과일혼합농축분말, 상어연골분말 프리미엄 부원료를 체계적으로 배합하여 영양을 강화했다.

건강한약속 바른 관계자는 “바른 칼마디 아연은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결핍되기 쉬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을 1일 2정으로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영양보충제품이다”라며, “특히 뼈와 치아 건강은 평생 관리가 필요한 대상인 만큼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은 물론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적정량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 칼마디 아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건강한약속 바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