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식품기업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이 올 봄을 맞아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한국생활건강에서는 ‘슈퍼잔티젠 원캡슐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4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생활건강 관계자는 "슈퍼잔티젠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된다. 이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퍼잔티젠 공식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적립금 2,000원이 추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이 모든 혜택을 적용할 경우 신규 회원은 최대 25,000원의 가격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겨우내 불어난 체중을 관리하고 다가오는 여름철 노출을 걱정하는 고객이 부담 없이 체중 관리에 나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라며“또한,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의 영향으로 줄어든 야외 활동과 잦은 배달 음식 이용으로 체중이 늘어난 고객을 위한 행사이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잔티젠에 다량 함유된 잔티젠 성분은 지난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실제로 잔티젠은 체중감소와 지질대가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미역과 석류씨오일의 성분인 후코잔틴, 푸닉산인 복합추출물과 같은 자연 성분으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만, 잔티젠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하더라도 어디까지나 도움을 줄 수 있을 뿐이며,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해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국생활건강은 슈퍼잔티젠 외에도 노니열매 파우더, 히알루론에이지, 매그넘17 쏘팔메토 등 다양한 건강식품과 브랜드를 운영중인 종합 건강식품 기업이다. 더욱 건강한 한국인의 생활에 기여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건강식품을 국내에 선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