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빌딩부동산중개법인의 슬로건 “가치 있는 선택 같이 여는 미래”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빌딩매매로만 10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에이트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하 에이트빌딩)은 투명한 빌딩중개시장을 위해 블로그 “빌딩차트”를 운영하고 있다.

“빌딩차트”는 현재 누적 방문자수가 10만명의 블로그이며, 매일 다양한 투자자들이 방문한다. 빌딩차트에서는 오늘의 추천매물, 성공사례, 연예인/유명인투자사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운영 중이며, 각 섹션 별 진솔한 내용을 담아 빌딩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빌딩차트의 오늘의 추천매물에서는 에이트빌딩에서 직접 컨설팅하고 있는 실 매물을 한 건씩 제공하고 있다. 서울 주요 상권분석과 투자포트폴리오를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정보를 매일 제공하며, 중개했었던 부동산 매물들에 대해 분석 및 의견을 담고 있어 실 매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투자의 성공사례와 분석을 통한 전문가의 의견 등 다양한 정보를 성공사례 섹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부동산뉴스 중에 가장 핫한 컨텐츠는 연예인, 유명인의 투자사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가상 투자를 해 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건물 대박 신화를 이룬 연예인들 유명인들의 다양한 사례를 분석해 투자예측이 가능하다.

빌딩차트는 위에서 이야기 한 것 과 같이 다양한 투자사례를 통해 실 매수자들에게 다양한 컨테츠를 제공한다. 꼬마빌딩, 빌딩매매, 자산투자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여러 투자 사례의 포트폴리오를 보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이트빌딩 서승우 대표는 “빌딩차트는 부동산 시장에 중요한 정보 및 이슈를 다루는 빌딩 연구소로 회사의 성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공의 미래를 열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