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은 금일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1일 100대 한정 수량으로 ‘에어팟프로x인강패키지’ 프로모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픈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에어팟 프로 한 대 가격으로 17만원 대의 회화패키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7만원만 추가하면 ‘에어팟프로+회화패키지+토익패키지’ 세 종류를 함께 얻을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고다인강의 회화패키지는 ‘입문-기초-마스터’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잡을 수 있다. 총 1,015강으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필수단어와 핵심문법으로 기초를 잡아준 뒤 데일리 생활영어를 통해 말문을 트이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실전 단계에서는 흔히 하는 영작 실수를 잡아주고 업무에 적용 가능한 표현들까지 배울 수 있어 왕초보 수준에서부터 비즈니스영어까지 빠른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7만원을 추가하면 들을 수 있는 토익패키지는 수강생이 원하는 점수대별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으며, 각각 파고다의 BEST 강사진들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 토익 솔루션, 점수대별 비법 자료, 데일리 테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이에 취업을 위해 공인 영어 성적과 비즈니스 회화를 동시에 잡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구성이다.

위 프로모션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아이폰11 pro’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개인 SNS에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에어팟프로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간단히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조건에 맞게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pro가 증정된다.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파고다인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