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는 요즘,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해 그동안 인지하지 못했던 구취로 불편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구취를 제거하는 구강용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프리미엄 덴탈 앤 브레스 케어 브랜드 닥터폴스가 출시한 브레스 스프레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너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 수 1만 개를 달성했다.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는 10가지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이 식향을 다루는 전문 플레이버리스트가 조향한 니치향과 함께 어우러져 삼켜도 안전할 뿐 아니라 숨결에 상쾌함을 부여한다. 아젤리아 피치와 워터릴리, 2가지 향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으며, 270회 이상 분사가 가능한 신용카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인기가 높다.

또한, 국내 유일하게 ‘카룸페트로셀리늄’을 첨가하여 구취를 유발하는 유발하는 박테리아 활동을 억제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구강악취제거와 구강건조증예방에 도움을 준다. ‘카룸페트로셀리늄 추출물’은 기원전부터 그리스 귀족들이 식사 후 구취 제거를 위해 씹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구취제거 및 구강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이다.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닥터폴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 팜 닥터폴스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