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전문 브랜드 홀리데이즈(HOLIDAYS)가 ‘프리미엄 킹 프로틴9’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대용량 형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홀리데이즈 킹 프로틴9 – 파워업쉐이크’는 미국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약 90%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당, 지방, 콜레스테롤의 함량이 적은 MILK SPECIALTIES GLOBAL사의 WPI와 유당과 지방의 함량이 낮고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소화흡수 속도가 빠른 VALLEY QUEEN사의 WPC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킹 프로틴9 파워업쉐이크는 필수아미노산 8가지 외에도 3가지 아미노산이 더 들어가 총 11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영양성분 섭취가 가능하다.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의 함량을 높였으며, 그 중 BCAA(이소로이신, 로이신, 발린)의 함량을 더욱 높였다고 전했다.

또한, 운동 전 후로 나눠먹던 BCAA(이소로이신, 로이신, 발린)프로틴, 아르기닌 등의 보충제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여 맛있는 리얼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홀리데이즈관계자는 “신제품 프리미엄 킹 프로틴9은 한통 기준으로 총 45회 섭취가 가능하고, 2kg 대용량 형태로 1회 2스푼(44g)기준 단백질 31g을 함유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다. 근육량을 높이거나 식이조절을 하면서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보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며 자신있게 추천했다.

한편, 홀리데이즈는 배우 조현재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만남으로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 이미지가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