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자 다양한 재테크에 도전하는 입문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재테크의 등장으로 인해 투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지만 초기투자 실패로 큰 손해를 보는 초보 투자자들이 많다.

이에 슈어인베스트는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년차로 접어든 슈어이벤스트 리딩 서비스는 최근 들어 빠른 속도로 나빠져가는 경제 상황 속에서 돌파구로 적은 금액을 투자해 안정적인 수익 방법을 마련, 쉽게 입문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초보자들을 위한 리딩방 운영을 통해 궁금한 점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하며 의문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소함으로써 더욱 안전한 벙법으로 재테크에 입문할 수 있도록 한다. 투자활동을 시작하는 데 있어 전문가의 리딩은 초보 투자자들의 참여로 하여금 흥미를 증진케 하며, 이로써 도전 정신과 목표 의식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처음 소자본가의 경우 넉넉하지 못한 금액으로 슈어인베스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다. 재테크에 선뜻 다가서지 못하던 이들도 적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있어 투자의 부담없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슈어인베스트는 1:1 전문 관리를 통해 개인별 투자 성향 분석을 통한 맞춤 포트폴리오 재테크 상품을 구성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한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인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어인베스트 관계자는 "현재 시장 상태와 투자금 등 시장과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재테크의 방향성이 달라진다. 그로 인해 고객이 스스로 재테크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