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NH선물은 13일 코로나19로 인한 수요 감소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소비 촉진 동참을 호소하기 위해 지난 2월에 이어 2차 꽃 나눔 행사를 가졌다.

NH선물은 3월 13일(금)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2차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왼쪽 네번째)와 김경환 NH선물 부사장(왼쪽 세번째)이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선물은 3월 13일(금)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2차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왼쪽 네번째)와 김경환 NH선물 부사장(왼쪽 세번째)이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힘들어 하는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희망의 꽃바구니를 전달하여 분위기를 전환시키고, 아울러 화훼농가의 어려움을 같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는 “화훼농가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꽃 소비 촉진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운동의 실천으로 ‘함께하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H선물은 그 동안 꽃 소비 촉진을 위해 고객사 및 협력사 꽃 나눔 행사, 임직원 꽃 나눔 실천, 1T1F(1Tabel, 1Flower) 운동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화훼농가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고, 꽃을 매개로 사람을 연결시키는 플리(FLRY) 비영리사단법인과 함께 소외계층에 꽃 나눔 실천을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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