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계 에센스로 사랑받는 ‘후’의 스테디셀러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여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LG생활건강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1)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업그레이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 빛’은 탄탄한 피부 바탕에서 시작된다”며 “하루의 피부를 시작하는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2)과 진정으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기 있는 피부빛을 깨워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