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최초 다운 시 1만 마일리지 증정, 신규가입 및 첫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추가제공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LF몰이 봄 시즌을 맞아 모바일 앱 최초 다운로드 시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동시에 간편 결제수단 ‘토스(TOSS)’로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3월 신규 가입자 및 이전 가입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1만원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든 할인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 LF몰은 3월 한 달간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에 접속해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LF몰은 출석체크 20회/15회/10회/5회 이상 기록한 고객들에게 각각 1만/5천/3천/1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외에도 같은 기간 LF몰은 ‘LF몰 친구 추천’ 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을 아직 가입하지 않은 가족, 친구에게 LF몰 가입 링크를 보내고, 초대받은 지인 LF몰 가입 시 추천인의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천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ID당 여러 명에게 추천 가능하며, 최대 2만5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LF몰 3월 3만원 혜택 드림 등의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에서 내용은 LF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